협회소개
홈 > 협회소개 > 인사말
인사말

                         

전국에 계시는 이순테니스동호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19115일 전국이순테니스협회 회장으로 취임한 김춘회입니다.

그동안 본협회에 협조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리며 기해년 새해에도 더욱 건강하시고 큰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전임 전공석 회장을 이어 2019년 취임한 본인은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임원진들과 전국이순테니스대회 운영의 개혁과 혁신을 통해 동호인들에게 더욱 다가서는 모습으로 대회를 운영해 나가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입니다.

 

본 협회는 지난 2017216일 창립된 후  민주적인 절차를 통해 임원선출과 재정을 투명하게 운영하며 대회를 주관하는 각 시도 지역 이순테니스회와 함께 그동안 각종 이순테니스대회 유치와 지원 그리고 이순테니스활성화를 위해 연말 랭킹시상식 행사를 통해 이순동호인들의 사기를 충전시키고 테니스운동을 보급하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임기중에 실현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활기차고 행복한 실버들의 건강한 가정, 건강한 사회, 건강한 국가를 이루기 위해 전국이순테니스협회를 통해 실버건강문화 창조운동을 전개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전국이순테니스협회와 함께 전개될 실버건강문화운동은 국가에서 나약한 실버들에게 복지 및 의료비로 지출할 예산을 절감케 하여 국가경제에 이바지 하고 건강한 실버들의 사회생활 참여로 건강한 국가발전에 이바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따라서 전국에서 최초로 실버들의 열정에 의하여 탄생된 실버건강문화운동연맹과 전국이순테니스협회와의 활동을 통해 실버들의 삶을 행복한 삶으로 바꾸는 실버문화운동의 산실이 되고 전국실버들의 꿈의 동산을 만들어 전국화 하는 역사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황금돼지의 해, 2019! 전국이순테니스협회는 건강한 가정, 건강한 사회, 건강한 국가를 이루기 위해 지금보다 한 단계 더 발전하는 모습으로 전국 이순테니스 동호인들과 함께 변함없이 전진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   01. 15

                             전국이순테니스협회  회장    김   춘   회 

Category
방문자통계
  • 오늘 방문자 178 명
  • 어제 방문자 257 명
  • 최대 방문자 688 명
  • 전체 방문자 259,950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